사업 메일을 보낼 때 마다 명함정보를 기입하는 일이 많은데
이 때, 지메일(gmail)의 명함(명함) 설정 기능을 이용하면 편리합니다.
① 메일 화면의 좌측 메뉴에서 "▽더보기" 클릭
② 최 하단의 "라벨 관리" 클릭
③ 상단에 "기본설정" 클릭
④ 스크롤을 올린 후
⑤ 서명란의 [+새로만들기] 클릭
편집기를 이용하여 작성 가능하며, 이미지 추가도 가능하다.
모두 작성 후 하단에 서명 기본값에 추가한 서명을 설정해준다.
이후 스크롤을 올려 최 하단의 [변경사항 저장] 버튼을 클릭하면 완료!!!
새 메일을 작성해 보면, 라벨이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.
반응형
'사업시작하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4대보험 가입내역확인, 사업장명부 신청/발급 (0) | 2022.03.15 |
---|---|
사회보험(4대보험) 자동이체 신청/확인/변경 (0) | 2022.03.15 |
개인사업자 매출 조회방법 (0) | 2022.02.18 |
전자세금계산서 발행하기 (0) | 2022.02.10 |
e나라도움 사업완료하기(정산보고서 작성) (2) | 2021.12.02 |
댓글